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애니 줄거리 요약

넷플 정주행 애니 추천 『도쿄구울』줄거리 분위기 미친 명작

by 람쓰크라이브 2023. 7. 4.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돌아온 람쓰크라이브입니다.

대학생인지라 학교다니느라 바빠서 블로그를 잠시 접어놨었습니다!

하지만 접어둔 동안에 재미있는 애니도 많이 봤습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 많아지는 만큼 제 기분도 좋습니다!

오늘도 야무진 녀석을 하나 들고왔습니다.

같이 한 번 살펴보시죠!

 

목차

  • 줄거리
  • 추천

 

ost 한 스푼을 곁들이자,,,

https://youtu.be/fNxN5-jeoJ0

출처 유튜브 : 솔비Solbi

줄거리

인간만을 먹이로 삼는 '구울'과 인간들이 공존하는 세계, 구울들은 인간의 형태를 띄며 숨어 살고있습니다.

그 곳에서 평범한 대학생으로 살고 있는 주인공 '카네키 켄',

그는 '안테이쿠'라는 카페에 매일같이 들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녀석 순정마초야 아주. 마음에 드는 미모의 짝사랑녀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이 친구가 카네키.. 순정남

그녀의 이름은 '리제' 입니다,,,

이 여성이 리제

그는 용기를 내어서 리제에게 말을 걸고 데이트 신청을 하게됩니다. 그녀도 너드남 취향이 있었는지, 같이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ㅊㅋㅊㅋ ㅋ

 

하루를 와쿠와쿠하게 데이트하고 어느새 밤이 되었고, 리제는 그를 그냥 보내기 아쉬웠는 지, 집 가는 길이 무섭다며 데려다 달라고 합니다!!!

(주접을 떤다)

 

그렇게 카네키는 그녀를 집 앞까지 데려다 주는데 왜인지 그녀가 자꾸 으쓱한 곳으로 데려갑니다.

다들 눈치 채셨겠지만, 그렇습니다. 그녀는 구울이였습니다.

'대식가'라는 별명을 가진, 원펀맨으로 치면 s급 히어로인 s레이트 등급의 초 거물 구울이였슴미다...

대식가라는 별명에 맞게 배가 고파서 카네키를 먹으려고 꼬릴 친 거였습니다..

나쁜련,,,

 

※여기서 잠깐, 구울들은 눈이 저렇게 검하게 생겼습니다. 평소에는 하얗지만, 싸우거나 저 꼬리같은 것을 꺼낼 때에는 눈동자가 검정 빨강으로 바뀝니다. 주위에 그런 사람이 있다면 얼렁 도망가세요....※

 

그렇게 죽을 위기에 처한 카네키, 과연 그는 리제에게 맛있게 잡아먹힐 것인가,,,

그 순간! 리제의 머리 위로 공사 철근이 무수히 많이 떨어지고, 그녀는 거의 빈사상태가 됩니다.

카네키는 정신을 잃었고, 병원으로 실려갑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카네키는 쓰러진 리제에게 장기 이식을 받음으로써 죽을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다행이누 ㅋㅋ

그렇게 구사일생하고 퇴원을 하며 평화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그가 평소 먹는 음식에서 구역질 나는 냄새가 나고 먹자마자 토가 쏠리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그렇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는 구울의 장기를 이식받아서 반 구울 상태가 된 것입니다.

구울은 인간만을 먹이로 삼기 때문에 인간을 먹지 않으면 굶어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같은 인간을 먹을 생각을 하니 마음이 너무 약해진 카네키는 '절대 인간은 먹지 말자!!!' 라고 다짐합니다.

 

며칠을 굶었습니다. 그는 무너져 내렸고 쓰러졌습니다. 그 때, 그를 도와준 은인이 있습니다.

그는 바로 늘 가던 카페 '안테이쿠' 사장늼과 카페 알바생 '토우카' 쨩,,,

토키토카토카~

알고보니 카페 '안테이쿠'의 사람들은 모두 구울이였고, '안테이쿠'는 그 쪽 지역의 모든 구울들의 안식처같은 공간이였습니다. 그들은 힘이 약한 구울이나 어린 구울들 모두에게 식량을 제공하며 따뜻하게 도와주고 보살펴주는 좋은 집단입니다.

그렇게 카네키도 신세를 지며 안테이쿠에서 알바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인간들은 자신들에게 해를 끼치는 구울들을 몰살시키려고 합니다.

 

반 인간 반 구울인 카네키는 구울의 입장과 인간의 입장을 모두 이해하며 심각한 혼란에 빠집니다.

'난 인간인가 구울인가,,,' 그렇게 한 남자의 비극이 시작됩니다. 과연 카네키는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도쿄 구울의 초반부 스토리였습니다!!

 

추천

도쿄구울의 특징은 세심한 심리적 표현으로 보는 사람의 감정이입이 잘 됩니다.

그리고 특유의 섬뜩한 분위기가 몰입을 고조시킵니다.

그림체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왜 이 애니를 그동안 안 봤는지 후회가 될 정도입니다.

애니를 보시다가 ost를 들으시면

와,,, 진짜 잘 뽑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짞짞짞

조금 잔인한 장면이 나옵니다. 잔인한 것을 못 보시는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넷플릭스에도 시즌 별로 나와 있어서 정주행하기에는 제격이지 않나 싶습니다.

인지도도 높은 애니라서 믿고 보셔도 될듯함미다.

 

이상! 도쿄구울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